KB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 복사
- 자주 찾는 질문
-
Q. 브라우저를 32비트로 변환 후 64비트로 복원하기 : 64비트 변환 다운로드(실행 후 모든 브라우저를 닫아주세요)
Q. "오류코드 9209"이 발생하나요? 오류코드와 관계없이 스마트폰에 복사완료되었으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-
1단계
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신청 후
인증서 발급 완료
-
2단계
스마트기기에서 KB스타뱅킹
어플리케이션 실행
-
3단계
KB스타뱅킹 > KB스타뱅킹 내
인증센터 > 인증서 가져오기 > PC에서 가져오기 선택
-
4단계
PC에서 공인인증센터 >
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복사 >
PC->스마트폰 인증서 복사하기 선택
-
5단계
PC에서 복사할 인증서 선택 후
생성된 승인번호를 KB스타뱅킹
화면에 입력하거나 QR코드를 스캔
-
6단계
공인인증서를 PC에서
스마트기기로 복사 완료
- 공인인증서 이동 중 문제 발생 문의 | UniSign 콜센터 02-3470-3705 이용시간 (평일) 09:00~18:00
- 스마트폰뱅킹을 위한 인증서 발급 문의 | 국민은행 콜센터 1588-9999
- 이메일 문의 | sos@crosscert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