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B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 복사

자주 찾는 질문

Q. KB기업뱅킹 앱 이용 고객 : 기업뱅킹 공인인증서 복사 바로가기.


Q. 브라우저를 32비트로 변환 후 64비트로 복원하기 : 64비트 변환 다운로드(실행 후 모든 브라우저를 닫아주세요)

Q. "오류코드 9209"이 발생하나요? 오류코드와 관계없이 스마트폰에 복사완료되었으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1. 1단계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신청 후
    인증서 발급 완료
  2. 2단계 스마트기기에서 KB스타뱅킹
    어플리케이션 실행
  3. 3단계 KB스타뱅킹 > KB스타뱅킹 내
    인증센터 > 인증서 가져오기 > PC에서 가져오기 선택
  4. 4단계 PC에서 공인인증센터 >
    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복사 >
    PC->스마트폰 인증서 복사하기 선택
  5. 5단계 PC에서 복사할 인증서 선택 후
    생성된 승인번호를 KB스타뱅킹
    화면에 입력하거나 QR코드를 스캔
  6. 6단계 공인인증서를 PC에서
    스마트기기로 복사 완료

복사절차
미리보기
스마트폰→PC
인증서 복사
기업뱅킹
인증서 복사
  • 공인인증서 이동 중 문제 발생 문의 | UniSign 콜센터 02-3470-3705 이용시간 (평일) 09:00~18:00
  • 스마트폰뱅킹을 위한 인증서 발급 문의 | 국민은행 콜센터 1588-9999
  • 이메일 문의 | sos@crosscert.com
원격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