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B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 복사

자주 찾는 질문

Q. 브라우저를 32비트로 변환 후 64비트로 복원하기 : 64비트 변환 다운로드(실행 후 모든 브라우저를 닫아주세요)

Q. "오류코드 9209"이 발생하나요? 오류코드와 관계없이 스마트폰에 복사완료되었으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1. 1단계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및
    KB스타뱅킹 신청 후
    인증서 발급 완료
  2. 2단계 스마트기기에서 KB스타뱅킹
    어플리케이션 실행
  3. 3단계 KB스타뱅킹 > KB스타뱅킹 내
    인증센터 > 인증서 내보내기 > PC로 내보내기 선택
  4. 4단계 PC에서 공인인증센터 >
    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복사 >
    스마트폰->PC 인증서 복사하기 선택
  5. 5단계 스마트기기에서 복사할 인증서
    선택 후 생성되는 승인번호를
    PC에 입력
  6. 6단계 공인인증서를 스마트기기에서
    PC로 복사 완료

복사절차
미리보기
PC→스마트폰
인증서 복사
  • 공인인증서 이동 중 문제 발생 문의 | UniSign 콜센터 02-3470-3705 이용시간 (평일) 09:00~18:00
  • 스마트폰뱅킹을 위한 인증서 발급 문의 | 국민은행 콜센터 1588-9999
  • 이메일 문의 | sos@crosscert.com
원격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