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B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 복사

유의사항
인증서 복사를 위해 다음 거래를 우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KB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신청
2. PC에서 인증서 발급
3. 스마트기기에 KB스타뱅킹 어플리케이션 설치(안드로이드: 플레이스토어, 아이폰: 앱스토어)

※ 3가지 유의사항 중 하나라도 안되어 있는 경우에는 국민은행 콜센터(1588-9999)에 문의하신 후 이용바랍니다.
(윈도모바일 OS에서는 인증서 발급 및 내보내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)

※ Fedora OS에서 SELinux 설치된 상태에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로 스마트폰->PC로 복사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
  1. 1단계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및
    KB스타뱅킹 신청 후
    인증서 발급 완료
  2. 2단계 스마트기기에서 KB스타뱅킹
    어플리케이션 실행
  3. 3단계 KB스타뱅킹 > 공인인증센터 >
    인증서 내보내기 > PC로
    내보내기 선택
  4. 4단계 PC에서 공인인증센터 >
    스타뱅킹/모바일 인증서복사 >
    스마트폰->PC 인증서 복사하기 선택
  5. 5단계 스마트기기에서 복사할 인증서
    선택 후 생성되는 승인번호를
    PC에 입력
  6. 6단계 공인인증서를 스마트기기에서
    PC로 복사 완료
Q. 네트워크 상태 확인 오류 , 승인번호 획득 실패가 발생하나요? (백신프로그램(Avast)사용자)

자주 묻는 질문 (FAQ)
  • 스마트폰뱅킹을 위한 인증서 발급 문의 | 국민은행 콜센터 1588-9999
  • 공인인증서 이동 중 문제 발생 문의 | UniSign 콜센터 02-3470-3705 이용시간 (평일) 09:00~18:00
  • 이메일 문의 | sos@crosscert.com
원격지원